티스토리 뷰


요즘 1금융권 예금이자가 2%대에 머물러 있는데 파킹 통장으로 연 1억까지 3.5% 복리 이자를 주는 사이다 뱅크가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대부분 짜투리 금액이나 단시간에 써야 할 금액을 그냥 1금융권 자유입출입 통장에 넣어 놓습니다. 이러면 이자가 연 0.1%로 수익이 0에 수렴합니다.
 하지만 비대면으로 개설이 가능한 사이다 뱅크 SBI 저축은행 파킹 통장에 넣어 놓는다면 3.5% 복리로 수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사이다 뱅크 안전한가요?

사이다 뱅크는 저축은행으로 2금융권입니다. 시중의 우리은행 국민은행과 같은 은행이나 지점이 1~2개인 작은 은행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축은행도 예금자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이자포함 5,000만원 까지는 안전하게 예금이 가능합니다. 물론 사이다 뱅크는 국내 저축은행 중 안정성이 최고인 저축은행입니다. 다만 5,000만원 이상은 보장이 되지 않으니 신중하게 예금하시길 바랍니다. 한통장에 예금 금액이 5,000만원 넘지 않도록 가족끼리 나누어서 가입을 하시는게 현명합니다. 

 

사이다 뱅크 파킹 통장 이율 및 가입 대상

  • 파킹 통장 이율 : 3.5% (1억 한도)
  • 가입 대상 : 신분증 소지한 대한민국 국민 만 17이상
  • 통장 종류 : 저축금액 및 계약기간이 없으며 1억 한도까지 3.5% 우대 이율을 적용

 

사이다 뱅크 파킹 통장 가입 방법

사이다 뱅크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하셔서 개설 가능합니다. 

 

사이다뱅크 설치 바로가기

 

가입 방법
화면 하단 네모 클릭 → 입출금통장 → 확인 → 가입하기 
그리고 나서 앱에서 원하는 데로 인증하면 가입이 완료 됩니다. 

사이다 뱅크 가입하기사이다 뱅크 가입하기사이다 뱅크 가입하기

 

마무리

이상으로 사이다 뱅크 파킹통장 가입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단기 자금 1금융권 통장에서 썩히지 마시고 꼭 사이다뱅크에 손쉽게 가입하셔서 3.5% 이자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금융전문가가 추천하는 글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정리 및 예금금리 가장 높은곳 한번에 찾기(10월 기준)

현재 예금자보호가 되는 금융권 중에 예금금리 가장 높은곳은 새마을금고 예금입니다. 5000만원까지 예금자보호가 되며 각 금고마다 5000만원씩 보호가 되니 걱정하지 마시고 예금하시면 됩니다.

finance1.moneytrai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