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름여행사는 동백여행사와 마찬가지로 많은 국내여행 상품을 취급하는 여행사입니다.
청명한 가을 하루 떠나고 싶은데 비용이나 운전 피로 등으로 망설이시는 분들은 아름여행사에 방문하시면 당일치기나 1박 2일 여행 상품이 다양해서, 주머니가 가볍더라도 충분히 재밌게 놀다 오실 수 있는 패키지가 많으니 한번 꼭 방문하셔서 즐거운 가을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또한 당일치기 여행 베스트 3를 소개하니 상품 고르는 스트레스 없이 즐기시길 바랍니다.
아름여행사 홈페이지
아름여행사는 15년 이상 된 아주 안정적인 국내 여행회사입니다. 국내여행 상품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즐기고 있습니다. 아름여행사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당일여행 해외여행 숙박여행 기차여행 등 다양한 상품이 잘 정비되어 있으니 입맛대로 골라서 여행을 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아름여행사 홈페이지 입니다.
아름여행사 당일치기 여행 베스트3
하루 바람쐬러 나가고 싶은데 비용이나 운전이 힘드신 분들을 위해서 아름여행사 당일치기 여행 중 3개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다른 상품들도 알차지만 다음 여행이 딱 가족끼리 다녀오기 좋을 듯하여 추천드립니다.
1. 삽교호 조개구이축제 / 삼선산 가을수목원 / 서해 왜목마을
가까운 충남 당진으로 이동하여 즐기는 여행입니다. 충남 당진을 해뜨는 왜목마을로 유명하죠?
여기에서 조개구이도 먹고, 전투함도 구경하고 왜목마을도 구경하는 알찬 여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가격은 겨우 29000원입니다. 너무 저렴하지 않나요? 아래 여행 일정 확인해 보세요.
10/8일 출발 특가로 나왔습니다.
2. 알밤 줍기체험(2KG 증정) + 중식제공 / 한밭수목원 + 유성족욕체험 / 장태산 메타쉐콰이어길
가을하면 알밤줍기를 빼 놓을 수 없습니다. 알밤도 줍고 청량한 공기를 자랑하는 수목원도 걸어보고 족욕체험에 점심까지 주는 알찬 여행일정을 가진 상품입니다. 가격은 인당 55,000원입니다. 아침과 점심을 제공하고 버스비, 알밤까지 받는데 이 가격이면 정말 저렴하네요.
3. 2023 임실 치즈 & 국화축제 / 옥정호 출렁다리 / 옥정호 구절초 축제 / 장태산 메타쉐콰이어길
2023! 임실 치즈축제 (10월6일~9일 단 4일간)에서 임실치즈도 먹어보고 국화축제도 즐기는 상품입니다. 또한 무서운 출렁다리를 걸어보며 서로의 믿음을 확인 할 수 있는 상품이구요. 장태산 메타쉐콰이어길을 걸으며 멋있는 한컷 사진을 얻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임실까지 이동하고 옥정호 출렁다리 입장권이 포함되었는데 단돈 35,000원입니다. 솔직히 교통비로 즐겁고 안전하게 다녀오시는 것입니다.
이상으로 아름여행사 당일치기 여행에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국내여행에 특화된 여행사여서 편안하게 여행을 다녀오실 수 있는 상품이 많이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더보면 좋은 글
- 굿모닝 여행사 홈페이지 안내 및 당일치기 여행하기
- 추석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 Best 5
- 태국여행 방콕 파타야 여행 후기 및 태국여행 계획 한번에 정리
- 동백여행사 홈페이지 당일치기 여행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