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호골이 터졌습니다. !!  아래 링크 확인해보세요 !!

 

황희찬 골 동영상 하이라이트 시즌 6호골 폭발

울버햄프턴에서 뛰고 있는 황소 황희찬이 프리미어리그(EPL) 애스턴빌라를 상대로 시즌 6호골을 터트렸습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하는 선수들이 골을 넣으면 국뽕이 차오른다랄까 너무 기

elec.moneytrain.kr

 

프리미어리그에서 뛰고 있는 황희찬(27, 울버햄튼)이 선제골을 터트렸으나 그에도 불구하고 팀은 2부 리그 팀에게 충격적인 역전패를 당했습니다.

이날, 황희찬의 선제골에도 불구하고 울버햄튼은 2-0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2-3으로 역전패를 당했습니다. 이로써 울버햄튼은 리그컵에서 일찌감치 탈락하게 되었습니다.

선발 출전한 황희찬은 지난 16일 리버풀과의 2023-24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에서 3호 골을 넣은 지 11일 만에 4호 골을 성공시켰습니다.

전반 4분에 페널티 지역에서 패스를 받은 황희찬은 왼발 슈팅으로 입스위치의 골문을 열었습니다. 이때만 해도 울버햄튼의 승리가 거의 확실시되었습니다.

 

반응형

 

출처 - Viral Biker 유튜브

 

울버햄튼은 전반 15분에 코너킥 상황에서 토티 고메스의 추가골로 2-0으로 앞서나갔습니다.

그러나 이후 선제골을 넣은 황희찬에 대한 상대방의 집중 견제가 이어졌습니다. 황희찬은 전반 20분 경 중원에서 상대 수비와 몸싸움을 벌이는 과정에서 허리 부상을 호소했습니다.

전반 중반까지는 울버햄튼의 흐름이었지만, 입스위치는 전반 28분 오마리 허친슨의 추격 골로 분위기를 반전시켰습니다.

기세가 오른 입스위치는 전반 39분 프레디 라다포의 오른발 슈팅으로 동점골을 터뜨렸습니다. 2-0 리드에서 2-2 동점으로 스코어가 바뀌었습니다.

후반에 들어와서도 입스위치는 13분에 페널티 지역 정면에서 잭 테일러의 중거리 슈팅으로 원더골을 만들며 스코어를 2-3으로 뒤집었습니다.

울버햄튼은 당황한 나머지 후반 24분에 황희찬을 교체하고 파비오 실바를 투입했습니다. 그러나 황희찬의 교체로 인해 공격 무력화되면서 울버햄튼은 스코어를 뒤집지 못했습니다.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황희찬 4호골 하이라이트로 이동합니다. 

 

출처 - Viral Biker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