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같이 날씨좋은 가을에 집에만 있으면 너무 우울하죠? 해외로 나가자니 시간과 돈이 많이 들고 국내여행으로 눈을 돌리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자고오는 것은 좀 부담스럽고 하루 당일치기 여행을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국내여행 특화로 유명한 동백여행사 홈페이지 소개와 동백여행사 당일치기 여행을 추천하려고합니다.
동백여행사 홈페이지
동백여행사는 국내여행에 특화된 여행사입니다. 다양한 국내외 상품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특히 국내여행에 초점을 맞춘 상품이 인기가 많습니다. 계절이 지날 때마다, 그 계절에 맞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편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한 것이 특징입니다.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가을꽃 축제, 봉평꽃축제, 당일 맛기행, 제주도 등 여러가지 다양한 상품을 보여주고 있으니 한번 들어가셔서 원하는 상품이 있는지 검색해보세요.
동백여행사 가을 추천 당일 여행 - 곤지암 화담숲 여행 >보탑사 > 진천호수
가을에 풍경이 멋진 곤지암 화담숲에서 가을의 경치를 맛볼 수 있는 테마정원과 산책길이 매우 인상적인 곳입니다. 가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죠.
역시 여행은 식도락이죠. 이 상품은 보리밥 정식을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무척 먹음직스럽네요
삼국시대 신라와 고구려의 국경지대에 설립된 보탑사의 가을 경치를 한번 구경합니다. 가을 경치가 죽여주는 곳이죠
진천 농다리, 초평 호수길을 걸으며 연인 가족과 가을을 즐겨보세요. 시골에서 자라신 나이대가 있으신 분들은 옛 추억이 새록새록 나실겁니다. 넓은 호수를 보며 신선한 공기를 폐에 공급해주세요!!
동백여행사 봉평 꽃 축제
오늘 추천드릴 상품은 동백여행사 봉평 꽃 축제 상품입니다. 봉평 꽃 축제도 관람하고, 간김에 양떼 목장도 들르는 상품으로 하루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상품입니다. 메밀꽃 필무렵의 저자인 효석문화제까지 하고 있으니 다채로운 볼거리가 있습니다.
또한 효석문화제에서는 다양한 볼거리, 체험거리도 제공하지만 군침도는 먹거리 장터도 개장하니 꼭 한번 메밀 전병의 맛을 느껴보세요
식사를 하시고 양떼 목장으로 이동하여 울창한 숲과 초원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양 먹이주기 체험은 빠지면 안되는 체험입니다. 특히 아이들을 데리고 가시는 분들은 반드시 해야하는 체험입니다. 또한 소나무 적송의 군락지 휴양림이어서 피톤치드를 맘껏 들이마셔서 우리의 폐를 깨끗하게 해주는 곳입니다.
이상 동백여행사 홈페이지 소개 및 당일치기 여행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렴한 금액으로 하루 하루 찌들었던 일상에서 벗어나, 볼거리 먹을거리와 함께 몸과 마음에 활기를 불어넣고 오세요.
더 보면 좋은 글